회원 가입 안내
회원 공간 회원 가입 안내

1966 한국교회사학회 창립
1979 학회지 발간

1966년에 창립된 한국교회사학회는 1979년에 한국교회사학회지를 발간하기 시작하였으며,
수많은 회원들의 관심 속에 학술대회, 학회지 발행, 학술사업 등을 수행하며 면면히 역사를 이어왔습니다.

연구의 지역과 주제 측면에서 한국, 아시아 및 세계교회사의 모든 주제를, 그리고
시기 면에서 기독교 역사의 모든 시기를 망라하여 연구하고 깊은 교제를 나누는 학문공동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학술대회
  • 학회지 발행
  • 학술사업

본회 회원은 교회사를 전공하거나 관심이 있는 자로서, 온라인회원으로 가입하고, 연회비를 납부한 자로 정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본회가 주최하는 모든 학술행사에 참여하고 학술지에 논문을 투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회의 임원을 선출하기 위한 선거권과 피선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회 회원이 연락 없이 2년 이상 모임에 불참하거나 2회 연속 연회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임원회의 결의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회원 자격을 회복하려면 2년 치에 해당되는 연회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기타 회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제명하여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임원회는 결의에 의하여 그것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본 학회에 관심 가져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학회 연회비에 관한 사항은 ‘학회소개’ 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시고 확인해주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