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공지사항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논문 투고시 유의사항: 신규 온라인투고시스템 이용 관련
작성자 한국교회사학회
등록일2022.06.25
조회수599

교회사학회 회원 여러분에게 주님의 은혜와 평화가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학회 홈페이지에 한국교회사학회 62집 투고 안내 공지문을 올려드린 바 있습니다.


신규 홈페이지 바탕 화면에 표시되어 있는 온라인투고시스템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현재 운용중인 신규 온라인투고시스템으로 접속되지만,

메뉴바 상단의 학회지>온라인투고시스템의 경로로 이동하면 7월 2일부로 운용을 중단할 예전 온라인투고시스템으로 연결되는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

이미 여러 분이 예전 투고시스템에 논문을 투고하셨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오늘 발견하고 업체에 시정을 요청하였습니다.


홈페이지/투고시스템이 7월 3일부터 정식으로 오픈하는 관계로 이래저래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인내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신규 투고시스템으로 직접 이동하셔서 논문을 투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kchs.joss.co.kr/


또한 신규 투고시스템인지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첫 화면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신규 온라인투고시스템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되오니, 홈페이지에서 회원계정 정보가 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면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고시스템은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됩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참고로 62집 투고 마감은 신규 홈페이지/투고시스템 오픈으로 인하여 7월 10일로 연장하였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논문투고를 다시 한 번 부탁드리며, 학술지에 실린 논문들도 인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편집위원장 최영근 드림


×